산부인과

입체초음파로 꼼꼼한 산전검사를 진행하는 창동역산부인과

에이치큐브병원2 2022. 12. 30. 16:14

건강한 2세를 맞이하는 것은 모든 부모님들이 희망하는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. 하지만 결혼연령이 높아지면서 난임 부부도 많아지고 고령임신으로 인해 유전질환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다보니 임신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임신 전 산전검사를 꼼꼼하게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.

흔히 산전검사라고 하면 임신 후 건강한 출산을 위한 과정에서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35세 이상인 경우 임신이 쉽지 않은 난임도 많고 임신을 하더라도 고위험임신에 해당되므로 임신 전 산전검사를 통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임신 전 산전검사는 흔히 웨딩검진이라고도 하는데요. 결혼연령이 높아지면서 난임도 많아지다보니 결혼 전 간단한 혈액검사 등을 통해 난임의 원인이나 유전절 질환은 없는지를 창동역산부인과 에이치큐브병원에서 체크해보실 수 있습니다.

만약 풍진이마 매독의 감염상태를 모르고 임신을 하게 된다면 태아가 선천성 기형을 갖고 태어나거나 심각한경우 태아가 사망하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임신 전 꼭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남성의 경우 무정자증이나 정자의 활동성이 떨어지는 경우라면 자연임신이 힘들 수 있으므로 산전검사를 통해 미리 체크해보는 것도 임신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창동역산부인과 에이치큐브병원에서는 최근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도입해 더 편하고 안전한 검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삼성 더 프프리스타일은 FHD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대 100인치의 큰 화면으로 시청이 가능한 모델로 초음파 검사 시 침대에 누워서 편리하게 정밀 진단이 가능합니다.

 
 
 
 
 

창동역산부인과 에이치큐브병원에서는 다양한 여성검진이나 임신 중 산전검사 뿐 아니라 웨딩검진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도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자연임신이 힘들더라도 인공수정이나 시험관시술을 통해 얼마든지 임신을 시도할 수 있으니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창동역산부인과 에이치큐브병원의 산전검사를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